안녕하세요 리얼네모입니다


어느덧 베가 아이언 사용한지 3개월이 되어 가네요. 

이정도 쓰다보면 슬슬 지루해지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핸드폰을 찾게되죠..ㅎ_ㅎ;; 

다음 핸드폰은 G2나 노트3로 바꿔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이번에는 베가 아이언의 가장 큰 단점 3가지를 다뤄볼까합니다. 


사실 말이 3가지지, 3개 빼고는 단점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제 기준이구요ㅎㅎㅎㅎ












베가 아이언의 단점 첫 번째 - 배터리


먼저 저는 실사용은 하루에 3~4시간 할까말까 할 정도로 핸드폰 사용량이 적은 편입니다. 


3~4시간 사용할 때는 부족한지 잘 몰랐는데 오래 사용하는 날은 배터리가 조금 부족한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보조배터리를 사용하기에 배터리 부분을 큰 단점으로 느끼지는 않아요. 


베가 아이언과 리배다9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리뷰도 해놓았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2013/08/02 - [잡 리뷰] -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리배다9 반년 사용후기









베가 아이언의 단점 두 번째 - 발열


발열 부분은 케바케라고 들었는데, 저는 뽑기를 잘못했는지 엄청 뜨겁더라구요. 


인터넷 한시간만 하면 정말 이러다 데이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베가 아이언 메탈부분이 뜨거워집니다. 


이제 여름은 다 보냈으니 겨울에 손난로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 단점 극뽁!







베가 아이언의 단점 세 번째 - 잔버그 (최적화)


모든 어플의 기준은 갤럭시시리즈입니다. 


그래서 베가 아이언으로 사용시 조금의 잔버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가끔 어플이 그냥 꺼져버린다거나, 멈춘다거나 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어떤 어플은 아예 호환이 안되 실행이 안되는 것도 있습니다.


낮은 네임벨류의 서러움이죠ㅜㅜ.. 최적화만 저에게 단점으로 적용되네요..






이렇게 베가 아이언의 세가지 단점을 알아보았습니다. 단점이 없는 핸드폰은 없습니다!


3개의 단점을 가졌어도 충분히 좋은 베가 아이언입니다!!





2013/08/15 - [스마트폰 리뷰/베가 아이언] - 베가 아이언 후기 2개월사용 장단점


2013/08/16 - [스마트폰 리뷰/베가 아이언] - 베가 아이언 케이스 정품플립커버 리뷰!


2013/08/16 - [스마트폰 리뷰/베가 아이언] - 베가아이언 투명케이스, 젤리케이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