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베가아이언 이벤트가 하나 더 있었네요..일명 "드레스업"


베가아이언의 전면부, 옆면 스틸, 후면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스킨(?)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드레스업 페이지에 보시면 리얼골드, 다크블루, 핑크 등 색갈을 설정해볼 수 있답니다. 



이벤트 페이지 (http://www.ivega.co.kr/evt/evtEndList.do)




그냥 기본적인 화이트 베가아이언입니다.


왼쪽에 보시면 '드레스업 아이템' 이라고 해서 색상을 고르는 창이 있습니다.


앞면, 옆메탈부분, 뒷면 각각 선택해볼 수 있답니다.







딥블루와 다크그레이로 드레스업 시켜봤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딱 봐도 상남자의 핸드폰같아요..







ALL 리얼골드로 선택해봤습니다. 가상이미지라 그렇지 실제 베가아이언이 금색이라고 상상해보면...


개인적으로 이건 레드커버 이벤트처럼 만들어만 줬으면 좋겠네요..꼭 살텐데..









아 그리고 제가 너무 아쉬운 이유...



마감일이 8월 20일....드레스업 이벤트는 끝났습니다.....


요즘 인터넷을 많이 안하다보니 영 정보력이 떨어지네요 ㅜㅜ


베가아이언 ALL 골드 스킨 꼭 팬택에서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2차 이벤트라도...안될까요?



(드레스업은 시켜보는건 아직 된답니다. 그냥 재미로라도 한 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