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얼네모입니다~

 

최근 한달간 나름 열심히 글을섰더니 구독자도 생기고 방문자도 늘고 해서 뿌듯하네요!

 

1일 1포스팅을 목적으로 열심히 한다고 하긴 했는데

지금와서 다시 글을 보니 후반으로 갈수록 뭔가 귀찮음이 느껴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성(?)의 의미로 조금 더 좋은, 양질의 블로그를 위해 포토샵을 배우고 있답니다!

 

지금까지의 글을 뼈대로 조금 더 살을 붙이고 이미지도 깔끔한놈으로다가 구해서 

전부 개편을 해볼 생각입니다.

 

퀄리티를 조금 높이는 만큼 1일 1포스팅은 조금 힘들것같기도 하지만..

최대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모두가 호갱탈출하는 그날까지 달립니다!!